고리본부, ‘슬기로운 방역생활 사진 콘테스트’
상태바
고리본부, ‘슬기로운 방역생활 사진 콘테스트’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1.02.1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통해 지역사회 활성화 도모
슬기로운 방역생활 사진 콘테스트 포스터.
슬기로운 방역생활 사진 콘테스트 포스터.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박인식)는 내달 12일까지 ‘슬기로운 방역생활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고리본부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한 이번 콘테스트는 ‘나혼자 간다’ 혼행 사진, ‘집밖은 위험해’ 집콕생활 사진, ‘부산시 배달 맛집을 알려다오’ 등 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혼행 사진은 부산시 주요 관광지 또는 나만의 핫플레이스에서 촬영한 1인 셀카 사진을 고리본부 홈페이지(고객참여-공모·이벤트)로 접수하면 된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마스크를 착용한 사진도 가능하다. 우수 10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 장려 20명에게는 2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집콕생활 사진은 방역안전을 위해 가정에서 보내는 생활 모습을 사진에 담아 고리본부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홈트레이닝, 홈가드닝 등 집에서 보내는 여가활동이면 어떤 모습이든 응모 가능하다. 우수 10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장려 20명에게는 2만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부산시 배달 맛집을 알려다오는 부산시 소재의 배달 맛집에서 음식을 주문한 후 음식 사진 및 소개글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게시물 링크를 메일로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 등록수와 내용에 따라 우수상 10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 장려상 30명에게는 2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세부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수상작은 내달 24일 고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리본부 홍보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