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지역민과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 박차
상태바
한전KPS, 지역민과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 박차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1.08.09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함께, 가치’ 2기 시민참여단’ 모집
한전KPS 2기 시민참여단 모집 포스터.

한전KPS 2기 시민참여단 모집 포스터.

한전KPS(사장 김홍연)는 지역의 사회적 가치 창출 과제를 발굴하고 사업화를 적극 추진할 2기 시민참여단 20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광주·나주에 거주하는 만 16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소정의 활동비와 우수 아이디어에 대한 포상금이 지급된다. 신청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한전KPS 누리집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안내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함께, 가치’ 타이틀을 내세운 2기 시민참여단은 별도로 선정된 외부 전문가들과 함께 올 연말까지 지역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과제를 찾고 향후 관련 사업 모니터링 및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한전KPS는 시민참여단에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 아이디어 및 참여자를 선정해 포상할 계획이다.

한전KPS는 앞서 1기 시민참여단 활동을 통해 ‘공공기관 멘토링 프로그램’을 발굴한 바 있다. 해당 과제는 지난 5월 12일 나주시 및 에너지공공기관 등과 협약 체결 후 녹색에너지연구원과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전KPS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참여단과 수요자 중심의 사회적 가치 창출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지역사회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ESG 경영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