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공제조합, 새 비전 ‘조합원 중심, 새로운 미래’
상태바
전기공사공제조합, 새 비전 ‘조합원 중심, 새로운 미래’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3.01.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시무식…백남길 이사장 “조합 변화 강력 추진”
백남길 전기공사공제조합 이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임직원들이 시무식이 끝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남길 전기공사공제조합 이사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임직원들이 시무식이 끝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백남길)은 2일 서울 논현동 소재 조합회관에서 본부 전 임직원 및 서울지점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시무식’을 갖고 새해 힘찬 출발을 알렸다.

백남길 이사장은 이날 시무사를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올해 조합원을 중심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백 이사장은 “14대 집행부가 출범한 지난해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조합 창립 40주년을 준비하는 한 해였다”며 “경영혁신특별위원회를 중심으로 공약사항 확정 및 이행, 새로운 역할을 담당할 전문 위원회 구성, 본부 조직개편과 더불어 ESG 경영대상 수상 등 의미 있는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창립 40주년을 맞는 올해는 조합원 중심, 새로운 미래라는 비전을 설정하고 각종 제도와 서비스를 개편해 조합원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을 만큼 변화된 조합을 강력하게 추진하고자 한다”면서 “중요한 것은 지표상 경영성과도 동반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 이사장은 또 “조합의 성장은 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에 달려있기에 직원 여러분의 자발적이고 창의적인 시도, 애사심과 주인의식을 부탁드린다”며 “올 한 해도 제반여건이 녹록치는 않지만 겨울산이 더 아름답고 인생 또한 혹한을 지나야 더 아름다워지듯 조합 160명의 구성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