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기평, ‘제2회 전 직원 혁신 워크숍’ 개최
상태바
에기평, ‘제2회 전 직원 혁신 워크숍’ 개최
  • 윤우식 기자
  • 승인 2019.12.14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성과 공유 통해 혁신 역량 강화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원장 임춘택)이 올해 에너지 연구개발 혁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기평은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헤리츠컨벤션에서 임직원과 국민참여혁신단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혁신 워크숍’을 열고 혁신 역량 강화를 다짐했다.

에기평은 올해 △국민 안전을 위한 사회 안전 연구관리 혁신 △온라인 메타순환평가 및 메타 기획 착수 △공공기관 최초 포용헌장 제정 등의 혁신 과제를 적극 추진했다.

에기평은 이날 성과 발표에 이어 전 직원 및 국민참여혁신단 투표를 통해 실시간 소통형 온라인 메타순환평가 안착과 메타기획 착수, 에너지벤처금융 활성화, 에너지전환 혁신 등을 우수 혁신과제로 선정했다.

에기평은 또 일·생활 균형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업무효율화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 제안부서에 대해서도 격려했다. 일하는 방식을 혁신할 업무효율화 아이디어로는 불필요한 야근 근절을 위한 시간외근무 제도 개선과 모바일 업무포털 기능 개선 등이 소개됐다.

임춘택 에기평 원장은 “직원들이 지난 1년간의 노력으로 에너지 연구개발의 혁신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리더로 제 역할을 다해 포용국가를 선도하는 모범 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