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 갖고 싶다면…“ABB 이벤트 참여하세요”
상태바
‘LG 스타일러’ 갖고 싶다면…“ABB 이벤트 참여하세요”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1.12.06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상 UPS·배선기구 ‘제닛’·산업용 플러그·소켓 등 대상

ABB가 연말을 맞아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 ‘2021 HAPPY CHRISTMAS’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ABB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ABB 단상 UPS’과 ‘제닛 배선 기구’, ‘산업용 플러그&소켓(Industrial Plug & Socket)’ 제품이다. 응모 방법은 6일부터 이달 27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해 내년 1월 3일까지 후기를 남기고 추가로 개인 SNS에 포토 상품평을 올린 뒤 해당 링크 정보를 이벤트 응모하기 사이트에 보내면 된다.

ABB는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무작위로 추첨해 △LG스타일러(1명) △LG시네빔 프로젝터(2명) △발뮤다 토스터기(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즈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년 1월 5일 개별 통보한다.

ABB 단상 UPS인 PowerValue는 이중 변환 온라인 UPS로 최대 10kVA의 균일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중요 단상 응용 장치에 공급한다. 가정·상업용 건물에 적합한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 기구 제닛 시리즈는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ABB가 최근 온라인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산업용 플러그&소켓은 방수 기능과 내충격성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