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公,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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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에너지公,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정받아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1.12.14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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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서 ‘장려상’
서울에너지공사 본사 전경.

서울에너지공사 본사 전경.

서울에너지공사(사장 김중식)가 대민 행정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서울에너지공사는 서울시가 시행한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서울시 본청을 비롯해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350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 처리기간 준수율과 단축률, 처리실적, 만족도, 응대결과 등을 비교해 종합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서울에너지공사는 민원처리 상황에 대한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평균 처리 기간을 법정 기간의 40% 이내로 낮춤으로써 단축률과 지연처리율 등의 항목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

김중식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은 “이번 성과는 전 직원이 대민 행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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