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기술, 올해 빛낸 혁신 우수사례 7건 선정
상태바
한전기술, 올해 빛낸 혁신 우수사례 7건 선정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1.12.13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체감 사내 혁신 우수사례 발굴·공유
김성암 한전기술 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2021년도 혁신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암 한전기술 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2021년도 혁신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은 13일 경북 김천 본사에서 ‘2021년도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을 갖고 8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했다.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내 혁신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경진대회는 본부(단) 및 부서별로 사회적 가치 성과창출, 혁신성장 및 경제활력 제고, 국민신뢰 제고 등 3대 혁신 분야의 우수사례 49건을 제출해 경합을 펼쳤다.

한전기술은 국민참여단과 시민혁신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대상 1건과 최우수 2건, 우수 5건을 뽑았다.

대상은 사회적가치의 성과창출 분야의 ‘국내 최초 원전 미분무소화설비 개념설비 및 성능인증 추진’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혁신성장 강화 및 경제활력 제고 분야의 ‘부서보유 특허기술 상용화 추진’과 ‘디지털 전환과 생애주기 엔지니어링으로의 혁신’이 선정됐다. 8건의 우수사례는 김천 지역 이전기관 혁신네트워크의 성과공유회에 소개돼 각 기관별 국민소통 채널 및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 전파될 예정이다.

김성암 한전기술 사장은 이날 대표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지속적인 혁신 동력 강화를 위해 혁신 우수사례를 확산시키고 혁신 문화 전파를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