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 “시원하게 입고 에너지 줄여요”
상태바
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 “시원하게 입고 에너지 줄여요”
  • 윤우식 기자
  • 승인 2023.09.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가운데)가 지난 4일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쿨 코리아 챌린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가운데)가 지난 4일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쿨 코리아 챌린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하중 한국지멘스 대표이사·사장이 지난 4일 생활 속 에너지 절약을 위한 ‘쿨 코리아(Cool Korea)’ 챌린지에 동참했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패션그룹형지가 진행하는 여름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다. ‘시원하게 입고 멋진 나라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 여름 전국 회사와 학교, 단체, 관공서에서 근무복을 간편하게 입어 체감온도를 낮추고 냉방 에너지를 줄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릴레이 참여자가 메시지와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 대표는 글로벌 교통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트래픽 문찬종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글로벌 특수 정밀화학기업 에보닉코리아 최윤영 대표를 추천했다.

정 대표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쿨 코리아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지구온난화 및 기후 위기로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이 한층 더 높아진 현재 미래 세대가 살아갈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계절과 시기를 가리지 않고 에너지 절약에 적극 동참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멘스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에게 더 좋은 환경을 남겨줄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